탈모에 좋은 샴푸 순하고 좋아요

현대인들의 고민 중 비중이 큰 것은 탈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예전에는 주로 중년 남성에게 자주 방문했다면 지금은 성별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유전적인 원인이 가장 크지만 스트레스나 식습관 등 다른 요인으로도 충분히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예방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그렇게 날씬하지는 않지만 요즘 스트레스도 받고 두피 환경도 바뀌게 돼서 요즘 들어 하나둘 빠지고 탈모 증상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냥 놔두기에는 정수리가 완전히 텅텅 비게 될 것 같아서 며칠 전부터 본격적으로 탈모 관리를 시작해 주셨어요.식습관을 바꾸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매일 쓰던 샴푸부터 바꿔주셨네요.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보통 지성타입에서 많이 찾아옵니다.노폐물이 많이 쌓이면 모공이 막히고 두피 열이 잘 올라가도 머리카락이 빠지는 치아가 생긴다고 합니다.그래서 일단 원인을 파악할 수 있어야 제대로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걸 골라주게 됐어요.

탈모에 좋은 샴푸를 찾아보니 다양한 브랜드가 많이 보이는데, 이를 선택한 것은 탈모의 원인부터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아무리 솜털이 생겼다 해도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면 제대로 된 관리를 못했을 텐데 이건 후기를 보면 지성 타입이 많이 쓰기도 하고 열감부터 노폐물까지 케어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랐습니다.

노폐물이나 각질이 쌓여 열감이 올라가기 때문에 최대한 자극을 피하는 것이 좋지만 시중 샴푸는 대부분 화학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민감성이라면 약산성으로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번에는 자극이 적은 걸로 치장을 해봤는데 얼마나 차이가 났나 싶었는데 처음 써보는 제품은 가끔 가려움이 느껴질 때가 있었는데 이건 그런 느낌이 전혀 안 들더라고요.

탈모에 좋은 샴푸라는 게 느껴진 건 성분이 다른 것에 비해 자극이 적은 것도 있었지만 직접 써보니 리뷰가 그렇게 좋았던 것도 이해가 되네요.한번 펌프로도 거품이 풍부해지면 여기저기 붙어 있던 각질을 깨끗이 씻어 모공이 막히기 어려워지고 또 씻을 때 쿨링감이 들어가 열 진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러면 탈모 증상도 좋아질 것 같습니다.탈모에 좋은 샴푸라 그런지 두피에 좋은 성분도 듬뿍 들어있었어요.블랙푸드인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을 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주면서 튼튼하게 해주는 키노아시에키스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두피 건강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샴푸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좋아진 것이 느껴지네요.머리에 힘이 없어서 더 쉽게 빠지지 않을까 싶어요. 브러싱을 하면 많이 떨어지기도 하기 때문에 두피에 최대한 영양을 공급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래서 처음에는 헤어팩을 따로 준비해볼까 했는데 여기 트리트먼트는 두피 겸용이기 때문에 헤어팩처럼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머리를 부드럽게 하는 김에 영양도 이걸로 채우고 있습니다.트리트먼트도 쿨링감이 있어 두피에 바르고 몇 분간 방치했다가 씻으면 열감 진정에 도움이 됩니다. 머리에 영양을 주기도 하지만 다른 기능까지 해주면 이건 완전 가성비가 좋더라고요.물론 원래 기능인 머리조차도 부드럽게 해주고 빗질할 때 엉키지 않기 때문에 빠지는 것도 적어졌습니다.탈모에 좋은 샴푸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더 다양한 제품을 사봤어요. 원래는 그냥 씻어줬는데 닿지 않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아침에 아무리 깨끗이 씻어도 노폐물이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모공이 막히기도 하고요. 하지만 솔질을 하고 나서는 닿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히 씻어주고 깔끔하면서도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었습니다.겉으로 보기에는 자극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도 무독성 실리콘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프지 않기 때문에 매일 이것으로 씻고 있습니다.항상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해도 물로 한 번 세척하면 깨끗하게 보관할 수도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브러시를 사용해 보니 거품도 더 풍부해지고 가려웠던 것도 상쾌해지기 때문에 함께 준비해 보니 다행이네요.그립감이 좋고 미끄러지지 않아 놓칠 염려도 없습니다.그냥 씻었을 때보다 훨씬 두피가 깨끗해져서 지금은 이게 없으면 답답한 느낌이 들 정도로 중요한 제품이 됐어요.안에서는 탈모에 좋은 샴푸로 관리해주고 밖에 있을 때도 열감이 느껴져서 이번에 토닉도 같이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뜨거울 때마다 씻을 수 없으니까 언제 어디서나 관리가 필요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걸로 간단하게 쿨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외출할 때는 꼭 가지고 다니면서 열을 진정시켜 주네요.너무 크지 않은데다 보호캡이 달려있어서 자연스럽게 분사되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 편하거든요.따뜻함이 느껴진다 싶으면 자꾸 분사해주지 않고 한번이라도 충분해서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지성 타입이라면 토닉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이것은 흡수력이 좋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타입이든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쿨링감이 자주 있기 때문에 열감 진정도 쉽고 진정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민감한 타입이 사용해도 되기 때문에 하나 정도는 장만 해두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탈모에 좋은 샴푸부터 다른 제품까지 사용하다 보면 탈모가 훨씬 적어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걸로 계속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탈모에 좋은 샴푸탈모에 좋은 샴푸부터 다른 제품까지 사용하다 보면 탈모가 훨씬 적어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걸로 계속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탈모에 좋은 샴푸

error: Content is protected !!